C.A.P.O. Carry Aim Protect Others

질문과 답변

Home > 여행 > 질문과 답변
  • Q [증빙] 소득공제 및 지출증빙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여행이 완료되는 시점에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일 경우 :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(사업자등록번호)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세금계산서일 경우 : 사업자등록증 송부 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[보험] 보증보험 가입 사업장인가요?

   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여행업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    항상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
  • Q [보험]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나요?

   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2 (주민등록번호 처리의 제한)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불가함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이 불포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   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하실 경우에 별도로 문의 바라며 비용은 5천원/1인(당일 기준) 발생합니다.
  • Q [여행] 게스트 하우스 규정이 있나요?

    각 게스트 하우스마다 이용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예약 시 게스트 하우스 규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각 게스트 하우스의 규정은 숙박 시설의 특성과 운영자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게스트 하우스 규정을 꼼꼼히 확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 [여행] 국내 여행을 주로 하나요?

    그렇습니다, 국내 여행은 해외 여행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고 언어의 장벽이 없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.
    국내 여행에는 자연, 체험, 휴양 여행 등이 있으며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지역문화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[여행] 왜 지역민이 운영하는 숙소와 식당을 이용하나요?

   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민이 운영하는 숙박 시설과 식당을 이용합니다.
    여행과정에서 소비되는 지출이 직접적으로 지역민에게 전달되고 지역으로 순환된다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  • Q [예약] 취소 수수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▶취소료 규정
    여행 출발 8일 전 취소 시 : 상품 가격의 100% 환불
    여행 출발 7일 전 취소 시 : 상품 가격의 10% 공제 후 환불
    여행 출발 5일 전 취소 시 : 상품 가격의 20% 공제 후 환불
    여행 출발 2일 전 취소 시 : 상품 가격의 30% 공제 후 환불
    여행 출발 1일 전 15시까지 취소 시 : 상품 가격의 50% 공제 후 환불
    여행 출발 1일 전 15시 이후 ~ 여행 당일 취소 시 : 환불 불가
  • Q [예약] 단체 여행의 출발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단체 여행의 출발지는 변경 가능합니다.
    출발지가 변경되었을 경우 사전에 알려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Q [예약] 여행상품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여행상품은 견적문의, 전화, 메일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견적문의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나 메일로 여행의 전반적인 사항을 확인 및 안내해 드립니다.
    개별 모집 여행일 경우, 상품출발 최소인원이 모집되지 않았을 때 출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담당자가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Q [예약]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여행상품의 변경과 취소는 상품 담당자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    담당자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!